Philosophy : The Retro Romanticism

4b5c2f4e3bd468ac3b3e4b4c6a753269_1599201177_5012.jpg





4b5c2f4e3bd468ac3b3e4b4c6a753269_1599201189_448.jpg




샤틴(SATIN)이 2020 가을겨울 광고캠페인 ‘Philosophy : The Retro Romanticism’ 을 공개 했다.

이번 시즌 샤틴은 1950년대 레트로무드를 메인테마로 장식적인 소재의 믹스매치와 플로럴 프린트의 볼륨을 키워 샤틴만의 독창적인 감성을 나타내고 있다. 



4b5c2f4e3bd468ac3b3e4b4c6a753269_1599201212_3956.jpg
 


FW시즌의 꽃인 ‘트위드’ 는 수공예적 디테일을 강조하여 진주,골드,쥬얼 등 장식이 눈에 띄는 뉴 샤틴 트위드를 선보인다.

특히 미디 기장의 플리츠 스커트와의 코디셋업으로 슬림하면서도 실루엣이 정돈된 느낌을 주어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냈다. 



4b5c2f4e3bd468ac3b3e4b4c6a753269_1599201236_4709.jpg
 


그 밖에 어깨선의 볼륨이 강조되고 전체 실루엣에 퍼프와 셔링, 러플 등 볼드하면서도 로맨틱한 요소를 더해

다채로운 컬러플레이를 선보이며 1950년대 시대 특유의 낭만을 이야기한다. 



4b5c2f4e3bd468ac3b3e4b4c6a753269_1599201252_7714.jpg
4b5c2f4e3bd468ac3b3e4b4c6a753269_1599201252_92.jpg
 



캐주얼라인에서는 컬러풀하게 풀어낸 걸리쉬 프레피룩, 풍성한 볼륨을 더한 트렌치코트로

제품 라인업의 다양성을 추가해 브랜드 볼륨화에 돌입하였다.




샤틴의 감각적인 2020 FW 새로운 캠페인은 전국 샤틴 매장과 샤틴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샤틴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빠른 신상 입고 소식을 알 수 있다.